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 하안성당앞에 담가화로구이집을 방문했습니다.
조금 시끄럽긴 했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숙성갈비살이 맛이 좋았어요~ㅋㅋㅋ
화로구이 진짜 맛있었겠어요!
좋은 사람들과 모임은 언제나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