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과모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restaurant/99954338

어제 하안성당앞에 담가화로구이집을 방문했습니다.

조금 시끄럽긴 했지만,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숙성갈비살이 맛이 좋았어요~ㅋㅋㅋ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화로구이 진짜 맛있었겠어요!

    좋은 사람들과 모임은 언제나 좋지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