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 153구포국수 강남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restaurant/99883252

메가박스 강남에서 영화를 본 뒤에 점심을 먹으러 153구포국수 강남점으로 갔는데요. 오늘 주문했던 메뉴는 밀면과 쫄깃고기만두 6개입니다.

 

예전에 부산에 3번 갔다왔지만 밀면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냉면 육수에 밀로 만든 국수가 들어가는 부산의 대표 음식입니다. 국수를 한번에 드시지 못할 때를 대비해서 가위도 같이 드리니까, 가위로 한 두 번 자르신 뒤에 여러 번 젓고나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쫄깃고기만두는 이름 그대로, 쫄깃한 만두피에 고기로 다진 속이 들어있는 게 특징인데요. 6개와 10개로 구분되어 있고, 국수 요리와 같이 먹을 때 든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5월 기준으로 베트남 양지쌀국수, 사천 매운 양지쌀국수, 해물짬뽕우동, 해물짬뽕밥, 떡국 등은 계절메뉴 또는 재료 사정으로 팔지 않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군침도네요.

    밀면 너무 맛있어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밀면 진짜 좋아하는데 

    군침 돌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상세하게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꿈나무
    답글신천동

    면 좋아해요

    시원하고 칼칼하겠네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