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이 모여있는 곳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restaurant/99611913

안녕하세용 양천구 목동에 살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당

 

전 현재 신정네거리역 쪽에서 살고 있는데요, 여긴 맛도리 식당들이 정말 많단 말이죠...

청년다방,아트플피자부터 와플대학, 요아정까지 정말 핫한 식당들과 디저트집들이 많아용!!

그래서 그런지 친구들이랑 놀땐 항상 맛집부터 찾게 되더라고요...˃̵͈̑ᴗ˂̵͈̑

 

여긴 제가 정말 추천 드리는 곳인데, 우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하지만 밀가루 잘 못먹으시는 분들은 레코드피자를 추천드립니다!! 감성있는 분위기부터 앏은 더우 덕분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고요! 거기서 인생샷 한 10장은 건져낸거 같네용 ㅎㅎ

 

또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림적와플! 파바 바로 위쪽에 있는데용, 수많은 와플 메뉴들부터 스콘,휘낭시에까지 정말 없는게 없더라고요.. 참고로 거기선 흑백 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정말 재밌었어요!! 정말 와플도 싸구려 밀가루 맛이 아니라 바삭바삭하고 정말 고급진 맛이더라구용.. 한번 꼭 먹어보세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