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은
담에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오늘 점심은 도쿄스테이크에서 와카스 파스타와 새우튀김 샐러드를 먹었어요.
와카스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 안에 스테이크 고기와 새우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가 좋았고, 새우튀김 샐러드는 이름 그대로 샐러드 위에 새우튀김을 얹었으니까 해산물과 튀김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도쿄스테이크의 사이드 메뉴에요.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가 있으며, 스테이크 메뉴도 노려볼 예정입니다.
담에 가봐야겠어요
스테이크 먹으러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