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홍대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본 뒤에 점심을 먹으러 버거리 홍대점에 갔는데요.
프레시버거 세트를 주문했고,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 음료는 오렌지주스로 선택했는데, 3가지를 같이 먹으니까 체중 조절이 신중한 저에게는 적당한 양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