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 왁버거 강남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restaurant/99420837

어제 메가박스 강남에서 영화를 본 뒤에 점심 먹으러 왁버거 강남점에서 그릴드 비프 불고기와 오리지널 어니언링과 딥초코쉐이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처음에 마실 것은 밀크쉐이크를 주문하려고 했지만 그것이 품절이라서 딥초코쉐이크를 대신 골랐어요.

 

강남에서 점심으로 햄버거와 감자튀김, 음료 또는 밀크쉐이크를 드실 거라면 왁버거를 추천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