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버블호떡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restaurant/99347056

경창시장봉어빵.   

맛집 맛보세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이삐
    답글정관읍

    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찹쌀버블호떡이라니🫧

    듣기만해도 군침도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o
    답글철산1동

    추억의 호떡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okdabang
    답글송내동

    왜 글이 안보일까뇨?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그러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좋은사람
    답글화곡제4동

    호떡은사랑이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1시전
    답글화곡제4동

    먹고싶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1시전
    답글화곡제4동

    좋은소개감사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맛있게 보여요.

    향기도 느껴지고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opprin
    답글신월1동

    호떡은 겨울에만 먹는 음식으로 알았는데...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