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이수역 맛집 - 미소야 방배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restaurant/100126048

지난 화요일에 메가박스 이수에서 영화를 본 뒤,점심에는 미소야 방배점으로 가서 고치돈(고구마 치즈돈까스)를 먹었어요.

 

고구마 페이스트와 치즈의 늘어나는 느낌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고치돈은 치즈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랍니다 ㅎ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미소야 맛있을 거 같은데요?

    고구마 치즈 돈까스라니 ㅠㅠ

    지금 배고픈데 맛나보여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미소야 체인 이지요 

    맛나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고구마 페이스트와 치즈의 늘어나는 느낌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고치돈. 맛있게 보입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걷고또걷고
    답글소사본동

    배고파요ㅠㅠ

    5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