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쑸였<오전/새벽>💌
어머 너무귀엽네요 ㅋㅋ
4개월 전
점심식사 후 산책하러 간 청계천에서 평상시 보지못한 멋지고 슬림한 모습의 새를 발견하여 한 컷 찰칵 다시보고 싶어서 그 다음날 가봤지만 볼수없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언제 볼 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시보고싶어요~이름도 모르지만 길쭉한 모습에 반했어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어머 너무귀엽네요 ㅋㅋ
집밖에 있어도 반려동물 될 수 있지요
잘찍으셨네요~
쓸쓸해보이네요
오 풍경 좋다
고고한 모습이 멋있어요.
백로과의 왜가리예요
흔한 비둘기 보단 좀 멋스럽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