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man
기초반 실력처럼 보이지 않고 잘 그리셨습니다
3주 전
얼마 전에 정보를 알게 되어 취미를 가져 보려고 시작한 일이 있어요.
고척동의 역사 깊은 고척교회에 취미강좌가 많다는 것이었어요.
저는 손재주가 없어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이 부러웠기에 그림강의를 신청하고 3개월에 5만원 저렴한 돈으로 매주 목요일 그림을 그리러 다닙니다.
그림 외에 영어 성악 등등 초급반부터 중급 고급반까지 있다네요.
그림 전혀 배워본 적 없는 제가 이렇게라도 그리게 되어 매주 수업시간이 기다려집니다.
신도가 아니어도 배울 수 있으니 관심 갖고 계시다면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초반 실력처럼 보이지 않고 잘 그리셨습니다
교회가 주변사회에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어머 멋진 취미이세요.
교회에서 좋은 프로그램을 배푸는군요.
좋은곳.좋은공간 인것 같아요.
교회에서 함께하는 취미공간 좋네요
취미생활은 참 좋은것 같아요
함께 하고 싶네요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