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PM10)
1층에 카페라니 대기하기 좋겠는데요.
1주 전
우리 동네 서비스매장으로 추천할만곳은
광명7동에 위치한 진치과입니다
1층은 카페겸 접수처
2층은 진료실로 나누어저 있어
혼잡하지 않아 좋습니다
의사선생님.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우리 더족 모두 만족허고 10년넘게 단골로
지내도 있습니다
제 지인들도 모두 좋다고 추천하는곳이랍니다
1층에 카페라니 대기하기 좋겠는데요.
치과 좋아보이네요
인테리어가 예뻐요!
치과 좋은데요
1층이 카페 겸 접수처라니 대기할 때 전혀 지루하지 않겠습니다.
치과 같지않게 분위기가좋네요
신뢰가는 치과가 집 근처에 있으면 맘이 편하지요
치과인데 정말 인테리어가 편한하네요
10년 넘게 단골이면 믿음이 가는 치과이겠어요
서비스매장에 이런 쉴곳이 있다면 좋을거같아요!
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