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천, 목감천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health/99452796

 

어제 낮 3시 7분에 금천구청역에서 출발해서 서울둘레길을 따라서 구일역까지 걸어간 뒤, 목감천 방향으로 돌아서 개웅교까지 걸어갔습니다. 그래서 집까지 걸어가는데 1시간 28분 걸렸습니다.

 

그리고 벚꽃이 만개해서 사진을 찍기에 좋아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수변공원과 산책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미순
    답글하안2동

    길이 정말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내일 비가 내리면 꽃잎이 떨어질 것 같아서 아쉬워요

    봄날이 짧다는 게.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안양천 벚꽃이 최고예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체육정선호
    답글소하1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1시간넘게 눈이 즐거우셨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_스마일 유_♡
    답글고척제1동

    벚꽃보러 날마다 갑니다 넘 예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안양천, 목감천 벚꽃들이 만개해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행복호르몬도 퐁퐁 솟아날것 같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닝걸
    답글은행동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천변주변 벚꽃이 아름다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