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효실
경기도성남시수내동그린공원에는 도서관도같이 있어독서.잡지.신문도보고 노트북도 할수있고 대여.반납. 유명강사강의도신청해 듣고 만들기도 신청해서하고 나오면 산수유꽃.벚꽃.매화나무.운동기구도있어산책하기 좋은길 걸어서집으로오는데개나리.목련꽃이 활짝 피어 봄내음이싱그러운꽃동네 공기좋고 살기좋은주택동네.
2개월 전
벚꽃이 아름답게 피는 덕의근린공원 추천합니다.
봄이면 벚꽃부터 붉은 명자나무꽃 각종 조팝나무 박태기나무꽃 철쭉까지 화려하게 시작하는 덕의근린공원입니다.
뒤에 무장애길로 연결되는 능골산 산책코스는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정도로 아름다운 산책길이에요. 벚나무 말고도 오동나무 단풍나무 도토리나무 은행나무등등 자연을 느낄 수 있어요.
여름이면 아이들을 위해 물놀이장도 개장하여 수영장에 가지 않아도 신나게 놀수 있어요.
규모는 작지만 정자 같은 쉼터가 있어서 어르신들의이 쉬기도 좋아요.
화장실 없는 공원도 많은데 화장실과 더불어 먼지털이 기구까지 있으니 근처에 사신다면 벚꽃 보러 나올겸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경기도성남시수내동그린공원에는 도서관도같이 있어독서.잡지.신문도보고 노트북도 할수있고 대여.반납. 유명강사강의도신청해 듣고 만들기도 신청해서하고 나오면 산수유꽃.벚꽃.매화나무.운동기구도있어산책하기 좋은길 걸어서집으로오는데개나리.목련꽃이 활짝 피어 봄내음이싱그러운꽃동네 공기좋고 살기좋은주택동네.
벚꽃 멋지네요 여기 동두천은 아직인데~
멋지네요ㅎㅎ~♡
사진 좋습니다
꽃밭공원이군요.
정말 예쁜 길이네요
이쁜 산책 코스
예뻐요
예쁘네요
저도 사계절 가끔 가지만 봄엔 꼭 들러 벚꽃을 만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