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봄이 다가오니 산책하기도 좋아지네요
집앞에 있는 공원으로 산책다녀왔어요
미세먼지가 나쁨이라서 마스크 쓰고 외출했네요
그래도 가벼운 걷기 운동하고 나니 기분은 좋아집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벌막공원이에요
운동기구도 잘 준비되어있는 곳이라서 스트레칭 하기도 좋아서 자주 다니는 공원이지요
오늘 한바퀴 돌고 와서 공원 소개도 해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즐거운산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