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막공원 산책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health/99444431

봄이 다가오니 산책하기도 좋아지네요

집앞에 있는 공원으로 산책다녀왔어요

미세먼지가 나쁨이라서 마스크 쓰고 외출했네요

그래도 가벼운 걷기 운동하고 나니 기분은 좋아집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벌막공원이에요

운동기구도 잘 준비되어있는 곳이라서 스트레칭 하기도 좋아서 자주 다니는 공원이지요

오늘 한바퀴 돌고 와서 공원 소개도 해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오늘도 즐거운산책 하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