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복도에개인물건방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dailylife/99999686

저희아파트계단에 개인집물건이방치되어있어요

아파드모든주민이사용하는복도계단에 개인물건이놓여있어요 이러면아되지않을까요 혹시모를화재가가난다가나할때 주민이걸어서내려가야할텔데 물건이방치되어있으면불편하지않을까요 관리실에서 방송을해도개선되지가않아요 모두모두가협조하여깨끗한아파트단지가됬었으면  좋지않을까요 청결하고 깨끗한 동네가되어위생에도좋고 청소하시는분한테도부꾸럽지않은주민이되었으면합니다 많은협조부탁드립니다 모두모두행복하세요여름이면벌레도생길수도있어요 청결한아파트가되도록노력합시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진짜 공감해요~ 복도 적치물은 화재시 대피로를 막아 위험하니 꼭 치워야해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감사합니다공감해주셔서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NWP
    답글광명6동

    공감합니다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아파트복도에 개인물건을 두는 곳이 많네요.저희도 그런분들이 있어서 불편한 점이 있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치우셔야됩니다.

    소방법에걸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정말 공감합니다.

    공동의 공간인데, 물건을 방치 내지 

    적치 해놓으니 참 불편하더라구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다치기 정말 좋지요 문제입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함께 사용하는 공간에는 치워주는게 좋겠어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