쁄라
정말 힘드시겠어요
4주 전
이럴땐 어떻게 하셨나요?
날씨가 더워지니 윗층에서 베란다 물청소를 합니다.
주말이라 집에 낮에 있다가 베란다 문을 열어 놓았는데 방충망밖으로 물을 뿌리고
큰 개를 키우니 개 목욕을 시키고 있고
화분 엄청키우시던데 아예 밖으로 빗자루로 쓸어 버린답니다.
조심해달라고 했는데 오히려 짜증내더라구요.
개 목욕시킨물을 왜 저희 아파트 베란다로 받아야 할까요?
밤만되면 개 짖는 소리
아하 다른 곳으로 이사가길 바랄까요?
ㅠ.ㅠ
정말 힘드시겠어요
비오는 날도 아니고 평소에도 물을 뿌리는건 상식이하네요.
저도 그런거 싫어해요 그 먼지가 다 우리집베란다로 떨어지는기분이에요
베란다에서 개 목욕을 시키시나요? 그거 맞아요? ㅠㅠ
불편하시겠네요 서로가조심했으면좋겠어요
너무 힘드시겠어요
하수도로 내려가는 건 사실 어쩔 수 없죠 그런데 아파트 창문으로 나오는 건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배려하며 살아야 기본인데 기본이 없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져서. 문제인듯
공동생활이라 어쩔수 없다처도 개목욕을 베란다에서 하는건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