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 베란다 물청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dailylife/99948106

이럴땐 어떻게 하셨나요?

 

날씨가 더워지니 윗층에서 베란다 물청소를 합니다.

주말이라 집에 낮에 있다가 베란다 문을 열어 놓았는데 방충망밖으로 물을 뿌리고

큰 개를 키우니 개 목욕을 시키고 있고

화분 엄청키우시던데 아예 밖으로 빗자루로 쓸어 버린답니다.

조심해달라고 했는데 오히려 짜증내더라구요.

개 목욕시킨물을 왜 저희 아파트 베란다로 받아야 할까요?

밤만되면 개 짖는 소리 

아하 다른 곳으로 이사가길 바랄까요?

ㅠ.ㅠ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정말 힘드시겠어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비오는 날도 아니고 평소에도 물을 뿌리는건 상식이하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저도 그런거 싫어해요 그 먼지가 다 우리집베란다로 떨어지는기분이에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베란다에서 개 목욕을 시키시나요? 그거 맞아요? 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시겠네요 서로가조심했으면좋겠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너무 힘드시겠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목1동

    하수도로 내려가는 건 사실 어쩔 수 없죠 그런데 아파트 창문으로 나오는 건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PZD65
    답글신월5동

    배려하며 살아야 기본인데 기본이 없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져서. 문제인듯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공동생활이라 어쩔수 없다처도 개목욕을 베란다에서 하는건 쫌!!!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