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집 피아노 소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dailylife/99948004

아파트에 살면 서로서로 조심해야 하는데, 내가 사는 아랫집 사람들은 소리가 위로 올라간다는 걸 신경 안 쓰고 사는 사람들입니다. 일반 가정집, 아파트에서 디지털 피아노가 아니라  일반 학원용 피아노를 칩니다. 그것도 같은 동요만 계속 쿵쾅쿵쾅 쳐대니 너무 힘들어서 내려가서 초인종을 눌렀습니다. 제 아이가 아파서 조퇴하고 집에서 자는데 아무리 낮이어도 이어폰 꽂고 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더니 디지털피아노가 아니라고 하듸군요. 이번에 피아노를 새로 샀는데 소리가 좀 큰 거라고 그 말을 듣는데 정말 화가 나더군요. 제 아이는 실용음악을 전공할까 할 정도로 음악을 좋아하는데도 집에서는 이어폰 끼고 디지털피아노를 치는데 어이가 없었습니다. 아랫집 아이는 초등학생이라 제대로 못 치는데 정말 힘드네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힘드시겠네요

    그만 이해합니다.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피아노소리도 한두번이지 괴롭죠.ㅠㅠ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피아노를 새로 샀는데 소리가 큰거라고 당당하게 말하는것도 어이가 없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밤 시간이 아니라 낮이어서 한두시간은 그냥 참으라고 할것 같네요. 요즘은 피아노 치는 집이 거의 없긴 하던데..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시겧네요서로가이웃을배려했으면좋겠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NWP
    답글광명6동

    공감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이것 참 골치아프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대야동

    고생이십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목1동

    밤 시간이라 이른 아침이라면 문제가 되지만 나 새도 그런 건 조금 뭐라 못 하는 문제 아니지 않을까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