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단지내킥보드무단주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dailylife/100122522

우리아파트풍경이예요 여러번방송을해도지켜지지가않아요 지정된장소에가져다놓으면되는데 보기에도않좋고 지가가는사람운동하는사람에게엄청불편함을느끼게해요 애기들도많이다니고 학생드교길가는길인데다치면어떻게해요

한사람한사람이규칙을잘지키면 아름답고행복하고살기좋은아파트가될거같아요

주로사용하는사람은젊은층인데왜그런지모르겠어요  나이든사람애기들어보면없애주면좋겠다는의견이많아요  조금만걸으면되는거리도 킥보드타고이동을하니 건강에도않좋은거같아오ㅡ

젊은이들이여규칙을지키며살아가도록노력합시다

화이팅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이런일 많이 봤어요 ... ㅠㅠ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저녁되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너무하네요ㅠ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감사학니다

      즐거운저녁되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동네마다 킥보드 무단주차 많아요.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저렇게 방치하면 위험하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킥보드 그냥 넘어져 있는거 아슬아슬해요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킥보드 아무데나 문제가 있어요ㅜ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