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이런일 많이 봤어요 ... ㅠㅠ
1주 전
우리아파트풍경이예요 여러번방송을해도지켜지지가않아요 지정된장소에가져다놓으면되는데 보기에도않좋고 지가가는사람운동하는사람에게엄청불편함을느끼게해요 애기들도많이다니고 학생드교길가는길인데다치면어떻게해요
한사람한사람이규칙을잘지키면 아름답고행복하고살기좋은아파트가될거같아요
주로사용하는사람은젊은층인데왜그런지모르겠어요 나이든사람애기들어보면없애주면좋겠다는의견이많아요 조금만걸으면되는거리도 킥보드타고이동을하니 건강에도않좋은거같아오ㅡ
젊은이들이여규칙을지키며살아가도록노력합시다
화이팅
이런일 많이 봤어요 ... ㅠㅠ
너무하네요ㅠ
동네마다 킥보드 무단주차 많아요.
저렇게 방치하면 위험하겠어요
킥보드 그냥 넘어져 있는거 아슬아슬해요
킥보드 아무데나 문제가 있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