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세먼지 좋음 초미세먼지 좋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dailylife/100009430

이런 날 더워도 걷기 참 좋은데 

또 방에만 있게되네요.

나이가 갈수록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네요.

옆지기 아프면서 케어가 먼저라서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목1동

    그래도 기호는 은근 높은 거 같습니다 꽤나 덥다고 느껴지기도 해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