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런 날 더워도 걷기 참 좋은데
또 방에만 있게되네요.
나이가 갈수록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네요.
옆지기 아프면서 케어가 먼저라서
그래도 기호는 은근 높은 거 같습니다 꽤나 덥다고 느껴지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