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미소야 맛있을 거 같은데요?
고구마 치즈 돈까스라니 ㅠㅠ
지금 배고픈데 맛나보여요
1주 전
지난 화요일에 메가박스 이수에서 영화를 본 뒤,점심에는 미소야 방배점으로 가서 고치돈(고구마 치즈돈까스)를 먹었어요.
고구마 페이스트와 치즈의 늘어나는 느낌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고치돈은 치즈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랍니다 ㅎㅎ
미소야 맛있을 거 같은데요?
고구마 치즈 돈까스라니 ㅠㅠ
지금 배고픈데 맛나보여요
미소야 체인 이지요
맛나겠어요
고구마 페이스트와 치즈의 늘어나는 느낌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고치돈. 맛있게 보입니다.
배고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