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dailylife/100003810

윗집에서 킁쿵소리가 크진 않지만 작게 자주 들려요.참고 있지만 어떻게해야 할까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김태호
    답글서암동

    3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많이 거슬리시면 직접 말씀해보시는게 어떨지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힘드시겠네요

    알아듣게 조심스럽게말을해야되지않을까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저소리가 윗집인지 옆집인지 저옆옆집인지 잘 모르겄더라고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층간소음 문제는

    답을 찾기가 어럽더라구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소음에 시달리면 스트레스 받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작게라도 자주면 힘드네요 ㅜ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