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8CAS
ㅌ
1개월 전
저희아파트분리수거날짜는화요일오전6시부터 오후10시까지입니다
그런데오늘이금요일인데도 분리수거장에 종이박스등 가져다논는주민있어 환경이않좋아요관리상수실에서도 매번방송을하는데도지켜지질않네요 내집어지저분항션 여러사람이지나다니는곳에 제날짜에버링션얼마나좋을까요
그게그렇게어녀운일인가요?이해가않됩니다
한사람한사람이조심항션 아름답고깨끝한아파트가 되자앓을까요?
눈쌀이찌뿌려져요
조금만참았다가 화요일오전에가져오면 정말좋겠어요 깨끝하고청결한우리아파트가되도록노력해주세요
ㅌ
와,~지정된 날짜에 배출해야 되는데
사용자 각자가 신경좀 써주면 좋겠네요
기본적은 규칙은 서로 지켜야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질거같아요
각자가 잘 분리해서 해야되지요.
훅 던져놓고가면 치우고 분리 또해야되잔아요.
조심합시다.생활화 합시다.
나하나쯤이 안되는건데 너무하네요
맞습니다. 서로 노력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