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미
일부러 안해주는것 아닌지요?
1년 전
며질전부터 왜 안되나 했는데 다른분도 그렇군요
빨리 복구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러 안해주는것 아닌지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미란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인증지점에서 정말 코앞에 가야 인증이 뜨게 캐시워크에서 대폭 축소해서 더 가까이 가보세요
복구해주세요
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