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빵빵
군침도네요~
4개월 전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멋있지만 즉석떡볶이 땡기는 날엔 늘 가는 모두랑분식!
동네 분식집이 요즘 많이 없는데 서일댜 근처라 아직 살아남은것도 있고 일단 양 푸짐하고 맛도 괨츈해서 종종 가는 곳!
2인세트에 13000원이면 말모말모!
군침도네요~
여기는 어딘가요?😍
맛나겠어요
여기 유명하죠~ 학교다닐때 먹어봤는데 잊을수없어요
레고레고님 반갑습니다 ^^
중랑구 모두랑분식의
즉석떡볶이는 정말 맛있는것들이
많이 들어가 있군요~ㅎ
군침도네요!
떡볶이다•~~
진리의 즉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