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광진구-군자동/information/99744280
중랑천 옆쪽으로 예쁜 벚꽃로가 있습니다.
평소에도 너무 걷기 좋은 산책로지만 이름과 같이 특히 벚꽃시즌이 인기만점이지요.
개나리와 다른 봄 꽃들이 어우려져 산책길이 더욱 풍요로워집니다.
여름에는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줘서 너무 덥지않고 가을은 단풍, 겨울은 그 나름의 낭만이 있는 곳
가까이 사시는 분을이야 이미 알테고 주변에 오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예쁜 노을보며 꽃비가 내릴때 찍은 영상 공유합니다.
길을 쭉 찍은 영상이 너무 길어서 그런지 안 올라가져서 아쉽네요..
대신 사진으로라도 한장 추가해 봅니다^^
벚꽃이 만개했을때를 지나 가득 차보이진않지만 벚꽃은 지고 있을때도 참 예쁩니다.
한참 지며 벚꽃비 내리더 날의 사진이네여
댓글 12
- 주안맘0413
갈매동와 여기 너무 좋네요
연인들도 많이 오겠어요
1개월 전
날마다.해피~~~♬♪♪
송강동흐드러진 벚꽃이 활짝 피었을때는 너무 멋지겠어요.
1개월 전
노영순
주약동멋진 곳이네요
1개월 전
귀여운 임마누엘
전농제2동이제 벚꽃은 다졌지만 예뻤던길이 기억날 정도네요
1개월 전- ☆Ran☆
중곡제4동벗꽃길 예쁘네요~
1개월 전 - 댕오
심곡동하얀 벚꽃이 화사하게 피었어요
1개월 전 - 미자
송정동9
1개월 전
건강한 환이
대야동이쁘네요ㅎㅎ
1개월 전- 커피향
수성4가동벚꽃 시기 참 예뻤겠습니다.
1개월 전 - 연서
평리3동하하 벗꽃이 정말 예쁘당~!하.하
1개월 전 - 구안
왕십리제2동이뻐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