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벚꽃이 지고 나면 또 다른 예쁜꽃이 찾아오네요.
꽃피는 4월5월봄이 가장 예쁘고 좋은날 인것 같아요
1개월 전
벚꽃이 지고 나면 또 다른 예쁜꽃이 찾아오네요.
꽃피는 4월5월봄이 가장 예쁘고 좋은날 인것 같아요
요즘 이팝나무가 참 예쁘더라구요. 은근 수수한데도 화려한~~
밤나무 줄줄이 심어져 있으면 그늘도 만들어지고 좋은 거 같아요 거기에 딱입니다
이팝나무가 한창인 때죠 🤗
중곡동은 볕이 좋은가봐요. 이팝나무가 튼튼하네~
푸른나무에 하얀꽃들의싱그러움이 너무좋아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