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동 산책코스 이만한곳이 없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광진구-군자동/information/99611110

구의동 가장 큰 공원 바로 어린이 대공원입니다. 지난 주까지만 해도 겹벚꽂이 만개하고 철축이 각양각색으로 피어있어서 어느코스로 걷더라고 좋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꽃구경을 오고 주말엔 많은 인파로 오히려 꽃구경이 힘들정도예요.

잔디에는 돗자리를 깔고 일광욕도 하고 떨어지는 꽃잎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요

꼭 놀러오세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사계절이 다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유명한 곳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리오빠
    답글산척동

    놀러가고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답글삼성2동

    산책코스가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멋있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GOOD😎
    답글석촌동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타민
    답글은행동

    예쁜 산책길이 좋은 동네 이네요

    저녁산책하면서 하루를 마루리하면 좋을것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어린이 대공원의 산책코스로

    걷기에 좋은듯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어린이 대공원 벚꽃길 멋지네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