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천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광진구-군자동/dailylife/99694129

중랑천 벚꽃길 정말예뻤습니다~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오기 좋고 벚꽃이 지더라도 니무 그늘이 있어 언제둔 걷기 좋은 길일 것 같아요. 사계절 내내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게시글 보니 다른 분들 벚꽃도 너무너무 이쁘던걸요?

벌써 벚꽃이 다 지고 여름이 옵니다.

여러분들은 걷고싶은 장소가 동네에 있으신가요?

무더운 여름날엔 어떤 산책을 즐기는지도 궁금합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벚꽃길 너무 아름답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벚꽃 터널 사이로 걷다 보면 기분 전환도 되고 참 좋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무더운 여름날엔 아무래도 

    저녁 산책을 주로 하게 되죠.

    1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벚곷 터널 이네요

    넘 아름다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휘경제1동

    벚꽃은 참 멋있어요. 다만 그 시기가 너무 짧은게 아쉬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와 벚꽃이 너무 이쁘게 폈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