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일마을 개수리 막국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삼성동/restaurant/99132806

메밀 전문집으로  막국수가 너무 맛있습니다  회메밀 국수는  푸짐하고 회도 정말 맛있었고  들기릉  막국수는 처음보는 비주얼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들기름의 향과 마른 곤드레를 고명으로  정말 맛있은 강추합니다 

들깨 감자옹심이 푸짐함과 고소함과ㅈ감자 전분으로 만든 옹심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닭갈비는 맛있는 양념과  야채와 맛있는 고구마와 떡의 조합은 너무환상적이고  서빙하시는 이모님ㅈ의 친절함은  덤입니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솔바람
    답글옥길동

    찜콩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026년(100명이하만)
    답글시흥제1동

    소하동에 이런 맛집이 있었군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빨간양념  위에 올려진 막국수  맛있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막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집근처 맛집이라니.. 한번 가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막국수가 탑을 이루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8QKAN2
    답글철산3동

    막국수와 닭갈비 최고의 별미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