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바람
찜콩합니다
4개월 전
메밀 전문집으로 막국수가 너무 맛있습니다 회메밀 국수는 푸짐하고 회도 정말 맛있었고 들기릉 막국수는 처음보는 비주얼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들기름의 향과 마른 곤드레를 고명으로 정말 맛있은 강추합니다
들깨 감자옹심이 푸짐함과 고소함과ㅈ감자 전분으로 만든 옹심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닭갈비는 맛있는 양념과 야채와 맛있는 고구마와 떡의 조합은 너무환상적이고 서빙하시는 이모님ㅈ의 친절함은 덤입니디
찜콩합니다
소하동에 이런 맛집이 있었군요
오
빨간양념 위에 올려진 막국수 맛있겠네요
막국수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집근처 맛집이라니.. 한번 가야겠네요.
막국수가 탑을 이루었네요
막국수와 닭갈비 최고의 별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