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옹심이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삼성동/restaurant/99124624

우리동네 숨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숨은 맛집이라 하기에는 줄서서 먹는 소문난 맛집입니다.

메뉴는 감자옹심이.옹심이 칼국수.메밀 칼국수.막국수입니다. 메뉴  나오기 전엔 보리밥이 조금 나오는데.. 이게 입맛을 돋우어 줍니다. 옹심이만도 맛있고 옹심이반칼국수도 맛있어요.국물이 끝내주죠. 막국수도 빨간 양념이 맵지도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언제 먹어도 좋습니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감자옹심이 맛있어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요즘같이 추운날 아주 뜨끈한게 맛있을 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팔
    답글상동

    뜨끈하니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옹심이 겨울에 따뜻한국물에~맛나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2026년(100명이하만)
    답글시흥제1동

     식당어딘지 알수있을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우왕 맛이 매우 궁금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옹심이 쫄깃하고 맛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감자옹심이 정알 군침도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na
    답글용산구

    끝냐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옹심이 겨울에 별미입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