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찜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삼성동/restaurant/99117224

김미자동태탕!

이집 맛이 최고입니다!

동태탕도 아귀찜도 해물찜도

다 맛있어요

맵기 조절가능 ㅎ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솔바람
    답글옥길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김미자 찜 울집근처애도 있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저도 아귀찜 좋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예쁜언니🍀
    답글신대방제2동

    점싱 먹었는데도 또 침 고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ㅎ군침이 도네요,배고파요. 먹어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해물찜은 언제나 옳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_스마일 유_♡
    답글고척제1동

    오~~넘 맛나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
    답글조양동

    아~~넘 맛있어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두초이
    답글여의동

    콩나물 많은게 너무 제 스타일!!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H
    답글신원동

    우왕굿~!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