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삼성동/dailylife/99521935

벚꽃이 만개했을때 안양천 구경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요즘 날씨가 좋은데 미세먼지가

있어서 공기가 안좋아요

미세먼지만 없음 좋겠네요

요즘 여기저기 꽃들이 많이 펴있어서

산책할때 눈이 즐거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벗꽃이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on Y
    답글시흥제2동

    이뻐용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사진예쁘게찍으셧네요

    멋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군
    답글난곡동

    탐스럽고 예쁜 꽃^^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