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 콩국수 중에 최고인 독산동칼국수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대학동/restaurant/98196460

혹시 쌈지공원이라고 아실까요?

가끔씩 가서 먹는 수제비~

그런데 이번에 콩국수를 먹었거든요~~

어머나~ 콩국은 검은콩을 직접 갈아서 엄청 꼬소하구요~ 칼국수집이니만큼 면이 쫄깃한게!!!!

강추해요~

 

또~ 맛보기 보리밥을 주시는데 엄청 맛있어요!!!

아직도 더운 가을~ 꼭 한번 드셔보시길^^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3387
    답글성복동

    사진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