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혹시 쌈지공원이라고 아실까요?
가끔씩 가서 먹는 수제비~
그런데 이번에 콩국수를 먹었거든요~~
어머나~ 콩국은 검은콩을 직접 갈아서 엄청 꼬소하구요~ 칼국수집이니만큼 면이 쫄깃한게!!!!
강추해요~
또~ 맛보기 보리밥을 주시는데 엄청 맛있어요!!!
아직도 더운 가을~ 꼭 한번 드셔보시길^^
사진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