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100명이하만)
국물맛이 깔끔할것같은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4개월 전
소개드릴곳은 과천 정부청사역 근처 힐스테이트오피스텔 상가에 있는
관악관 과천점이에요.
안양에 본점이 있고 과천에 분점으로 오픈 한지 1년 좀 넘은 거 같네요.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슴슴한듯 깊은 육수 국물에
면발 또한 은은한 메밀향과 적당한 끈기와 식감이 밸런스가 너무 좋아요.
다른 메뉴 왕갈비탕이나 불고기도 맛있어요.
오늘은 또 평냉을 먹었기 때문에 평냉 사진만 깔끔하게 하나 투척합니다~
국물맛이 깔끔할것같은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