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평양냉면 맛집 알려드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대학동/restaurant/98176389

소개드릴곳은 과천  정부청사역 근처 힐스테이트오피스텔 상가에 있는

관악관 과천점이에요.

안양에 본점이 있고 과천에 분점으로 오픈 한지 1년 좀 넘은 거 같네요.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슴슴한듯 깊은  육수 국물에  

면발  또한 은은한 메밀향과 적당한 끈기와 식감이 밸런스가 너무 좋아요.

다른 메뉴  왕갈비탕이나 불고기도 맛있어요.

오늘은 또 평냉을 먹었기 때문에  평냉 사진만 깔끔하게 하나 투척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2026년(100명이하만)
    답글시흥제1동

    국물맛이 깔끔할것같은게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