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100800
왜 인증이 안될까요? 핸드폰가게 에서도 이상이없다는데?
1년 전
인증이 ?
왜 인증이 안될까요? 핸드폰가게 에서도 이상이없다는데?
이것도 꼼수인걸까요? 우리동네도 인증이 안돼서 안하고있어요ㅠㅠ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바로 코앞까지 가야 인증이 되네요
늘 됐던곳을 지나도
인증이 안돼요
왜 일까요?
완전 초근접으로 가까이 가야지만 뜨게 바뀐것 같아요 저번에는 50m 정도가도 떠서 괜찮았는데 지금은 완전5m 이내로 가야만 뜨게 바뀌어서 조금 힘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