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3개월 전
석수역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공원이 있어요.
공원을 만든지 십 여년이 지나 낡아졌었는데, 지난 가을부터 공사하더니 연초에 완공되었어요.
기구만 아니라 바닥까지 완전히 새로운 공원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놀기 좋고 안전한 기구들이 만들어져서 좋아요.
봄 되니까 아기들 데리고 나온 젊은 부모들도 종종 보이네요.
걷기운동 나갔다가 집에 들어가기 전에 잠깐 쉬기에도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우와~ 엄청 좋아보여요! 덕분에 좋은 장소 알아갑니다^^
아이들 놀기 좋겠네요.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겠어요~
아가들이 진짜 좋아하겠어요
아이들 뛰어놀기 좋겠어요!!
아이들 뛰어 놀기 좋겠어요^^
최근에 리뉴얼했더라구요
저도 좋아해요
동네산책히러 가끔씩 😀 가요
아이들에 특화되었군요. 아이, 어른 모두 힐링.
아이들 전용이라 뛰어노는 아이들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겠네요.
어린이도 어르신들도 함께 이용하기 좋겠어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