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술먹고 피해주기 괜찮은건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대학동/dailylife/99453271

안녕하세요! 관악구에 살고 있는 아무개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관악구는 젊은 청년들이나 학생들도

많지만 노인인구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말 젠틀한 노인분들도 있지만 낮부터

일찍 취하셔서 민폐를 끼치는 노인들도 엄청 

많이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소리치고 넘어지고 다른

사람에게 부딪히고 시비걸고 서로 싸우고 욕하고

담배피고 침뱉고 어느 동네 어느곳이라고 특정 지어서

말할순 없지만 매일매일 아주 동네가  조용할날이 

없습니다. 저희 동네말고 다른 동네도 이런가요?

정말 남볼까봐 부끄럽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정말 낮에까지는 너무 낯부끄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정말  다른사람을 생각해주지않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아니 요즘시대에도 그런사람이있나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오래된 지역에는 오래 사신 노인층 분들 중에 그런분들이 있더라구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정말 몰상식한 사람들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너무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