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미래햇살
볼일보러가서 잠시라도 초록을 볼수있어 좋네요
3주 전
말그대로 입니다.
영등포구청과 영등포 보건소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구청에서 볼일을 보다가 기다리는 시간이 남을때, 답답한 실내에 있지않고 바로 나오면 공원이기 때문에 걷기 운동을 한다든지, 초록잎들을 보면서 잠시 쉬어도 좋습니다.
특별히 공원을 찾는다기보다 볼일보러왔다가 잠시 편하게 바람쐴수있는 곳입니다.
위치도 영등포구청역에서 나오면 바로 입니다
볼일보러가서 잠시라도 초록을 볼수있어 좋네요
구청 볼일 보며 쉬어가기 정말 좋겠습니다. 역 앞이라 접근성도 최고인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잠시 밖에서 좋은 공기 마시며 기분도 좋아질 것
같아요
관공서에 볼일 보러 와서 산책하기 좋겠네요
접근성도 좋네요
여기 좋지요
방문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