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든내과의원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화곡제6동/information/100153115

안녕하세요 당산과 양평에서 소문난 내과의원인 언제든내과의원을 추천합니다 당서초등학교 길 건너 맞은 편 sk1빌딩 1층에 위치한 언제든내과의원은 이름처럼 36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하기에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히 방문이 가능합니다 

진료과목은 내과 소아과 이비인후과인데요, 저는 그 외에도 1인실 수액클리닉을 자주 이용합니다 비타민수액, 영양수액, 피로수액 등 온 몸이 찌뿌둥하거나 피곤함이 가시지 않을 때 종종 이용하면 몸이 개운해집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내부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쾌적하며 직원분들과 의사선생님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당산 양평 쪽 거주자분들이나 직장인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추천 감사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케이스
    답글목1동

    주변에서 가장 필요한 병원이 모두 모여 있네요 내과와 이비인후과 그리고 소아과까지 말이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병원 이름이 재미있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