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처럼
저희아파트도 서로 찬반이 갈리며 의견충돌이 있었어요.
4주 전
최근 저희 아파트 단지 내 공터에 길고양이 급식소를 설치하자는 의견이 나와 주민들 사이에 설전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찬성하는 쪽은 굶주리는 동물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이자, 급식소를 지정하면 오히려 쓰레기통을 뒤지는 일이 줄어들어 단지가 깔끔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반면에 반대하는 쪽은 고양이들이 몰려들면서 발생하는 울음소리 소음과 배설물 악취, 그리고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다가 물릴 수도 있는 안전 문제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생명 존중과 주민 편의 및 위생 중 어느 쪽이 더 우선되어야 할까요? 여러분은 단지 내 급식소 설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희아파트도 서로 찬반이 갈리며 의견충돌이 있었어요.
저는 괜찮은데 어르신들 엄청 싫어해요
단지에 너무 가깝게 있으면 불편해요ㅠㅠ 주거지와 좀 더 떨어져있으면 좋겠어요
논쟁있는 문제죠 저는 그래도 생명이 중하네요
어려운 문제녜요
생명은 중하지만 다른 문제들도 있으니 의견이 분분해요ㅜ
요즘 빈번하지요 이문제
주거지와 좀 떨어지는게 어떨까요. 음식물이 있으니,,, 벌레나 좀 지저분한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