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화곡본동/information/100256708
이사오고부터 쭉 단골😆
강아지 5개월 첫 외출부터
지금까지 쭉 같이 가고 있어요 ㅎㅎㅎ
아아는 사랑이지요
특히 여기 카페가 맛있는게 빙수!!
원래는
큰 빙수그릇에 나왔는데 이젠 컵빙수로 판매하세요
양이 더 적당해서 좋아요🍧
와플도 존맛집이니까
꼭 맛보세요🧇
카페가 잘되어서
옆 공간까지 터서 더 쾌적해졌어요
앞으로도 더욱 승승장구!!
응원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