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좋은곳에 사시네요.
2개월 전
우리동네 공원 등촌근린공원을 소개합니다. 주변에 소공원들이 많이 있지만, 가장 산책하기 좋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주변이 아파트 단지로 둘러쌓여 있지만, 그래도 매년 봄마다 벚꽃, 매화, 산수유, 자주목련, 백합 등등 꽃들이 많이 피고요. 가을엔 아래 사진처럼 붉은 단풍이 예술입니다. 소나무숲 사이로 쌓이는 노란 낙옆들도 보기 좋습니다. 눈이 내릴땐 더 운치가 있답니다. 도심속 작은 공원이지만 산책하면서 찬찬히 살펴보면, 재미있고 즐길거리가 많더라고요.
좋은곳에 사시네요.
꽃이 예뻐요
공원관리과에서 잘 가꾸신듯~
산책하기 좋겠네요 ~
꽃이 한껏 핑계 아름다우 네요.
봄이라 그런지 더욱 더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