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등촌동 동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방화제3동/dailylife/99432465

캐시워크 동네 산책하고 

금액지원도 받고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나쁨이지만

동네산책은 놓칠수 없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미니
    답글임은동

    오 그 노력 인정하겠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봄이 왔습니다.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나두 동네 한바퀴 돌고왔습니다.

    마스크 쓰고 도세요.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걷기 좋아 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그러게 말이에요. 요즘에 미세먼지가 많아서 산책할 때 꼭 마스크 쓰고 나가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미세먼지도 막지 못한 산책 열정 대단해요!

    건강도 챙기고 캐시도 쌓으니 일석이조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먹깨비
    답글신월5동

    운동을 하게 만드는 캐시워크 좋아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