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상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해결 되시길. .
요즘 진짜 답답할 정도로 말이 많이 나오는것이 있다. 바로 아파트내에 비치된 오래된 자전거나 고장나서 방치된 오토바이 처리 문제다. 오래된 아파트일수록 이런 문제가 많은 것 같다. 몇번을 아파트로 이사를 하다보니, 매번 이런 일을 보게 된다.
특히 단지 개보수를 위해 공간 정리가 필요한때 곳곳에 이런 물건들이 방치되어 버려져 있으면 정말 난감하다. 오토바이 번호도 이미 없고 고장난 자전거를 관리자가 옮기거나 처리하려해도 쉽지 않다. 공고문을 붙여, 처리협조를 구하거나, 임의 처분을 하려해도 향후에 항의 등 말이 나올수 있기 때문이다. 개인 재산, 소유라,,, 폐 자전거나 오토바이라도 누구는 버린것일수도 있고 누군가는 나중에 고칠 계획이 있을수도 있기에 함부로 할수 없다. 이사가면서 방치하는 경우도 많다. 공동 생활공간의 관리와 미관를 위해서라도 현명한 조치가 필요한 일이다란 생각이다.
- 경주이씨
대명11동5개월 전 - homi
색달동정말 난감하네요ㅜㅜㅜ
5개월 전 - 스텔라
고촌읍저희 아파트는 일정기간지나면 폐기처분한다고 공지올리고 정리하더라구요.
5개월 전 - 사이다
명천동아파트 입주민 회의때 안건으로 상정함이 좋을듯 합니다.
5개월 전 - 사이다
명천동문제는 문제네요
5개월 전
안녕
고흥읍우리동네만 이런 문제가 있는줄 알았는데 다들 골찻거리였군요
4개월 전- 인생은 마크처럼
장전제2동폐자전거 아파트 차원에서해결좀 해야되겠네요 ㅜㅜ
4개월 전 - 바람소리
상암동개인 재산이라 처리가 참 까다롭죠. 매년 정기적인 '방치 물건 일제 정리 기간'을 운영하고, 일정 기간 공고 후 지자체와 연계해 수거하는 시스템이 꼭 필요해 보입니다.
4개월 전 - ユキ
용상동공감해요 ㅠㅠ
4개월 전 - 21시전
도계동너무심하네요
4개월 전 - 좋은사람
화곡제4동정리가필요해보이네요
4개월 전
비비안
조양동빨리해결되면좋겠습니다
4개월 전- 하루살이
일산2동정말 고물상 같은 느낌이네요 ㅠ ㅠ
4개월 전
타코미
역삼1동보기에됴 흉물 ㅜ
4개월 전
동그라미7
상암동정말 너무 많은 고장 난 것들이 많이 있네요.바깥에 놓으면 금방 먼지도 쌓이고 망가지는 것 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