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방화제3동/dailylife/99207409

시골에서사슴벌레를 잡았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우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슬기
    답글신월1동

    우와, 시골에서 직접 잡으셨다니 대단해요! 사슴벌레가 아주 늠름하게 생겼네요. 멋진 친구를 데려오셨군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오 ~ 실제 있다니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우와, 집게가 정말 크고 멋지네요! 시골에서 직접 잡으셨다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사슴벌레도 집에서 키울수 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겨울인데 사슴벌레를 잡았다고요.. 

     어디 갔다 온 건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커
    답글등촌제2동

    사슴벌레라...  저도 어릴적에는 할아버지 따라서 장수풍데이며 사슴벌레며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다잡았던것 같네요 멋진 사슴벌레 잡으신거 축하드려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