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집사
우와!!
4개월 전
시골에서사슴벌레를 잡았어요!
우와!!
우와, 시골에서 직접 잡으셨다니 대단해요! 사슴벌레가 아주 늠름하게 생겼네요. 멋진 친구를 데려오셨군요! 👍
오 ~ 실제 있다니요
우와, 집게가 정말 크고 멋지네요! 시골에서 직접 잡으셨다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잘 키우시길 바랍니다!
사슴벌레도 집에서 키울수 있네요
겨울인데 사슴벌레를 잡았다고요..
어디 갔다 온 건가요..
사슴벌레라... 저도 어릴적에는 할아버지 따라서 장수풍데이며 사슴벌레며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다잡았던것 같네요 멋진 사슴벌레 잡으신거 축하드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