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게시판이 있는줄 몰랐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가양제3동/dailylife/80720852

아침에 나와서 한강사진을 올리네요

가양동이고 바로 건너편에는 난지지구가 보입니다

가끔 나와서 보는것도 좋네요 ㅎㅎ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하니

    풍경이 참 아름답네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기돈
      작성자

      한강은 언제 와도 좋네요 ㅎㅎ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풀잎이슬

    저도 강변에 살아서 운동할겸 가끔 강변 걸어요.

    사진이 멋지네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기돈
      작성자

      지금 봤네요~ 매일 걷다보니 좋습니다 ㅎㅎ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성미경

    뿌듯합니다 저도 이곳에 살거든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기돈
      작성자

      조용하면서 살기좋아요~ 그래서 사는거 같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성숙♥
    답글두정동

    한강최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와,,, 멋지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월드컵대교가 한눈에 보이네요! 날씨 좋은 날 산책하며 보는 풍경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