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아침에 나와서 한강사진을 올리네요
가양동이고 바로 건너편에는 난지지구가 보입니다
가끔 나와서 보는것도 좋네요 ㅎㅎ
풍경이 참 아름답네요~^^
한강은 언제 와도 좋네요 ㅎㅎ
저도 강변에 살아서 운동할겸 가끔 강변 걸어요.
사진이 멋지네요
지금 봤네요~ 매일 걷다보니 좋습니다 ㅎㅎ
뿌듯합니다 저도 이곳에 살거든요
조용하면서 살기좋아요~ 그래서 사는거 같아요
한강최고!!!!
와,,, 멋지네요.
월드컵대교가 한눈에 보이네요! 날씨 좋은 날 산책하며 보는 풍경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