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들기름 막국수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수유동/restaurant/98143494

강릉메밀촌

정릉2동 동사무소 뒷갈에 았어요

들기름막국수

메밀전병도 맛있어요.

 시원하게 먹을수있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이창덕walke
    답글평리3동

    저알정말 맛있어요

    10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