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송이가 샤랄라~우이천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수유동/information/99527667

봄이 오는 길목~~♡♡

3, 4월이면 어김없이 피는 우리동네 멋스러운 우이천 벚꽃길을 소개합니다. 사람들이 벚꽃구경을 위해 여의도로 떠날 때 저와 가족들은 동네 우이천으로 벚꽃구경을 갑니다. 벚꽃이 활짝 피었을 때 바람이라도 살짝불면 샤르르~~벚꽃잎이 눈송이처럼 떨어지는 우이천길. 그때면 우이천길이 인산인해가 됩니다. 집에서 10분만 걸어나오면 눈앞에 펄쳐지는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어요. 낮에 보는 벚꽃도 멋있지만 밤풍경은 또 다른 매력을 가져다 줍니다. 여의도가 아무리 아름답다고 하나 창동에 우이천벚꽃길에 비길 수 없어요. 가족들과 함께 벚꽂구경오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Na
    답글내손1동

    우와 샤랄랄라~~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와 사진 잘 찍으셨어요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밤에 보는 벚꽃은 또다른 매력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초코칩쿠키
    답글정릉제1동

    멋진 곳인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짜니★
    답글중계4동

    사진 너무 잘 찍으셨어요ㅎ 우이천 좋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밤에 더 빛나는 벚꽃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