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산책 겸 운동~♡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번동/dailylife/97450671

아침을 먹고, 커피 한잔을 마신 후~^^ 

집 밖을 나섰다. ^^

우리동네 뚝방길 밑에 개천가를 가서 길을 걷다가..

조깅하는 사람들이 내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자극을 받아 나도한번 뛰어봤다. 근데..  쉽지않다.

그래도~~~  도전~~~^^

뛰다가~ 걷다가~ 를 반복하며 작은운동을 하니 

땀이났다.오늘은 산책을 나섰다가 운동을 하게 된 기분좋은 아침이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SQMMFN
    답글창제2동

    훌 륭한산책이었네요

    건강하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SQMMFN
    답글창제2동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정숙
    답글장위제2동

    추천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