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QMMFN
훌 륭한산책이었네요
건강하세요
1년 전
아침을 먹고, 커피 한잔을 마신 후~^^
집 밖을 나섰다. ^^
우리동네 뚝방길 밑에 개천가를 가서 길을 걷다가..
조깅하는 사람들이 내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자극을 받아 나도한번 뛰어봤다. 근데.. 쉽지않다.
그래도~~~ 도전~~~^^
뛰다가~ 걷다가~ 를 반복하며 작은운동을 하니
땀이났다.오늘은 산책을 나섰다가 운동을 하게 된 기분좋은 아침이었다.
훌 륭한산책이었네요
건강하세요
좋아요
추천